기타 > 하하그룹, 생명공학주식회사

Korean
Healthy Aging Happy Again
커뮤니티
FAQ

하하그룹, 생명공학주식회사를 이용하는 고객님이 자주 찾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 1 페이지
A

대리점이란 전국 233곳에서 고객에게 완제품 및 비품, 리필품 판매 및 대리점 산하 프랜차이즈에 제품 공급을
하는 곳이고, 프랜차이즈는 전국 이,미용실과 병,의원 혹은 허가 받은 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 저희 제품을
고객께서 제품 사용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방을 설치하여 영업을 할 수 있는 곳으로써 판매도 하는 곳입니다.

대리점 및 프랜차이즈 사업에 문의가 있으신 분은 상단 메뉴 [영업 현황]의 [대리점], [프랜차이즈] 메뉴를 둘러
보시거나, [고객센터] - [온라인 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문의 : 1600 - 5757 (상담원에게 가맹점 사업부 담당을 연결해달라고 해주시면 됩니다)
 

A

하하그룹 대리점은 인구 약 20만 명당 1개 단위로 구분하였으며 전국 233개 대리점으로 구성됩니다.

상단 메뉴 중 [영업 현황] - [대리점]을 클릭하시면 전국 지도형 플래쉬 대리점 현황을 보실 수 있으며
현재 계속해서 전국적으로 대리점 개설 확대중에 있습니다.

또한, [영업 현황] - [프랜차이즈] 메뉴를 클릭하시면 인테리어 도면 모습을 참고 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메뉴 중 [고객센터] - [온라인 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문의 : 1600 - 5757 (상담원에게 가맹점 사업부 담당을 연결해달라고 해주시면 됩니다)
 

A

<반품 / 교환 안내>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 반품/교환은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 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
* 제품 구입 후 소비자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환불 요구 시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제품의 포장이 훼손되었을 경우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해 제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제품은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 제품의 부속품을 분실한 경우
* 사용자의 부주의 및 천재 지변으로 인하여 제품이 손실 및 파손이 되었을 경우

♠ 반품 시 기재 내용 : '수취인 성명, 연락처, 반품/교환 사유' 메모를 미동봉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음.

♠ 주의 사항
- 하하그룹에서 지정, 등록한 판매처의 판매 물품과 기재 내용 외에 타 경로를 통하여 구매된 상품은
하하그룹 및 하하코리아(주)에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하하그룹 및 하하코리아(주)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포장을 개봉하거나 제품에 물기가 들어갔을 경우
반품/교환/환불이 안됩니다.
- 반드시 구매 시의 영수증 및 구매서를 함께 첨부. 제출하셔야 반품이 됩니다.
 

A

결제 확인은 주문 상세 내용 창을 이용하시고 증빙서류 출력은 구매 확정 이후에 가능합니다.

* 현금 결제(무통장 입금) : 주문 확정 후 입금할 계좌번호 안내

* 실시간 계좌이체 : 이체 수수료 없이 해당 계좌에서 바로 출금(공인 인증서 필요)

* 신용카드(체크카드) : KB(국민), BC(비씨), 우리, 저축은행 - 안전결제
삼성, 외환, 신한(조흥, LG), 롯데, 현대, 하나, 씨티(한미), NH(농협),
광주, 전북, 수협, 산업, 제주은행 - 안심클릭

* 휴대폰 소액 결제 : 휴대폰으로 인증 받아 결제하는 후불제 방식
결제 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
 

A

상단 메뉴 중 [제품소개]를 클릭하시고 해당 제품의 이미지를 다시 클릭하시면 바로 구매창으로 넘어가면서
제품에 대한 소개 및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제품은 일반 판매 가격과 회원 할인 가격 2가지로 표기되어 있으므로, 회원 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시면 곧바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 홈페이지 메인 화면 우측 상단 글자 클릭)


♠ 구매 과정 ♠

[바로 구매]
제품을 선택, 취소, 수량 변경이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
배송지, 연락처, 결제 방법 등 입력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신용카드 결제,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등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중]
배송 일정은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중]
평균 배송일은 주문일로부터 1~2일 내이며, 배송량 및 배송 지역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문 상세 내용]
증빙서류 출력은 구매 확정 이후 가능합니다.

[구매 후기 쓰기]
제품 사용하신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쓰기가 가능하며, 자유게시판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A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우측 중간 혹은 각 메뉴를 클릭했을 시 좌측에 보면 세 개의 아이콘(그림)이 있는데,
그 중에서 [전자 카다로그]를 클릭하시면 팝업창으로 보여집니다. 다음 페이지를 보고 싶으실 때는 팝업창
상단의 [NEXT]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페이지가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