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 하하그룹, 생명공학주식회사

Korean
Healthy Aging Happy Again
회사소개
인사말

생명공학의 신 문명을 창시하는
생명공학 주식회사

전 세계 인류건강의 신 문명을 창시하는 전도자로써, 생명공학(주)의
전 임직원은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건강하게 웃으며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ceo1.jpg
안녕하십니까?

모든 사람들의 원초적인 소망은 바로 ‘건강하게 오래 사는 삶’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원초적인 소망을 위해서 수 많은 연구와 노력을 가하여 더욱 풍요롭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그에 따라 인류는 ‘영양분의 섭취와 충분한 휴식, 그리고 노폐물의 배설’인 이 3박자의 형태가 모두 조화를 이루었을 때, 보다 건강한 삶으로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대는 다양한 문명의 발달에 따라서 풍요로운 영양분에 대한 섭취 능력은 증가되고 있지만 그에 비해 배설에 대한 문명의 발달은 상대적으로 낮은 상태입니다.

그에 대한 결과로 현재는 굶어 죽는 사람보다는 영양과다 섭취로 인한 각종 질병과 그에 따른 사망률이 증가되고 있는 것을 주변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비만에 대한 근본 원인은 운동부족이나 서구화된 식습관의 변화(인스턴트 음식) 등, 섭취에 대한 원인도 있겠지만 근본적으로는 음식물에 대한 소화와 수분의 흡수 그리고 원활한 배설 등에 대한 기본적인 문제에서 발생되는 경우가 많은 실정입니다.

특히 배설에 대한 중요성은 세계적인 장 전문가인 ‘버나드 젠슨’박사의 저서 『더러운 장이 병을 만든다.』에서 숙변이 인체에 미치는 해악을 강조하여 ‘집을 팔아서라도 숙변부터 제거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더불어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삶 속에서 각종 스트레스에 따른 해소법과 잘못된 식습관으로 폭식과 폭주를 일삼는 현 시점에서 배설의 중요성은 시간이 갈수록 증가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국내 4대 암 중의 하나인 ‘대장암’이나 ’직장암’의 발생률이 계속 증가되고 있는 현실은 배설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켜 주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인류의 건강 장수 시대’의 꿈을 실현하고자 노력해온 저희 생명공학 주식회사는 1998년 대장에 대한 대장건강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오랜 연구. 개발을 통한 각고의 노력 끝에 여과 기능, 피부 비데 기능, 항문 비데 기능, 조변(쾌변) 기능, 대장 세정 기능, 질 세정 기능을 동시에 갖춘 의료기기(식약청 : 제07-137호, 국내 111개항 특허 출원 완료, 111개항 국제 특허(PCT) 148개국 출원 완료)를 개발하여 국민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국민보급형을 출시하였고, 당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은 건강하게 오랫동안 사는 ‘대장건강 프로젝트’의 LPP(Life prolongation project)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당사는 LPP 회원들이 보다 더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매일 최선을 다해 국민 보건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건강한 장수 시대를 실현하기 위하여 저희 생명공학 주식회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최첨단 연구시설을 갖춘 연구소를 중심으로 보다 더 좋은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최신 설비를 갖춘 대규모 생산 공장을 갖추어 국내 홈쇼핑 시장 진출과 함께 국내 233개 대리점과 전국 병∙ 의원, 이∙ 미용실을 통한 약 2만 5천 곳의 프랜차이즈 체험 방 구축 등 각종 사업 전개에 심혈을 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한국을 넘어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동남아 등을 비롯한 다국적 생명공학에 대한 해외시장을 개척하여 전 세계 인류의 건강한 삶과 행복 지수를 높이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전 세계 인류건강의 신 문명을 창시하는 전도자로써, 저희 생명공학 주식회사의 전 임직원은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게 웃으며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생명공학 주식회사 대표이사